과학 경제학

과학 경제학

정치학

정치는 정치 시스템과 정치 활동 같은 정치 현상을 탐구하는 사회과학입니다. 정치학은 서로 연관된 정치적 사건과 상황을 조사하고, 세계의 정치적 방향을 연구하고, 그 안에서 규칙성을 발견하고 개념화하는 작업입니다. 정치과학의 다른 분야로는 정치철학, 비교정치, 국제정치가 있습니다.

심리학


심리학은 인간의 마음과 행동을 과학적으로 연구하는 경험적 과학의 한 분야입니다.심리학은 인간의 행동과 심리 과정을 과학적으로 연구하는 경험적 과학의 한 분야입니다. 인간과 동물의 행동이나 정신 과정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과학 중 하나는 심리학입니다. 심리학이라는 단어는 “정신적”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정신적”과 “로고”의 합성어로 “영혼의 탐구”라고 불리던 과목을 공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초기 심리학자들이 신학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심리학에 대한 정의는 연구 주제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해왔습니다. 심리학이 과학으로 떠오른 19세기 후반이 되어서야 심리학이 “정신과학”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심리학의 “마인드”는 다차원적이고 동시에 다차원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이 정신의 상태와 그것이 학교에서 그리고 각 학교나 시간에 하는 정의와 정확히 똑같지는 않습니다.

심리학의 역사
우선 이데아 세계에 존재하는 영혼을 몸으로 여기는 플라톤, 영혼을 육체로 여기는 아리스토텔레스, 영혼을 보고 운용하는 원리라고 생각하는 아리스토텔레스, 모든 것이 원자의 움직임에서 비롯되었습니다고 생각하는 데모크리토스와 에피쿠로스가 있습니다. 영원한 이원론에 대한 플라톤의 이론은 중세 기독교 사상을 지배했고, 최근에는 물질의 본질과 마음의 본성을 고려하여 데카르트의 물질주의 이론이 계승되었습니다. 19세기에 시작된 근현대 심리학은 또한 신체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을 독립적으로 연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이론에 영향을 미친입니다. 물론 심리학에서, 데모크리토스 × 에피쿠로스 원자론이나 물질주의가 지배적이었지만, 비교해보면, 그들 중 세 가지는 그들의 관점을 통일시키지 않는 다음의 세 가지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신이 전적으로 신체에 달려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심리학은 의식적으로든 암묵적으로든 생리학에 진전이 없을 때에만 필요한 일시적인 과학이며, 궁극적으로는 생리학으로 돌아갑니다. 분명히, 정신은 신체에 대한 디딤돌로 정의되고, 정신에 확립되는 한, 그것은 신체에 영향을 미친다고 믿어집니다. 비록 그는 육체적인 정신은 없지만, 정신없이 바쁜 몸을 생각할 수 없고, 움직이는 것이 그가 해야 할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정신을 무의식과 동일시하는 다양한 위치들이 있고, 마음을 연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위치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Locke, D의 공동심리학에 있었습니다. 흄과 다른 것들은 현대에서 어느 정도 심리학이 시작되었습니다는 영국 경험주의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학교에 따르면, 태어날 때 인간은 공허하고, 경험을 통해 아이디어를 얻고, 통합의 정신을 형성합니다. 다시 말해서, 정신은 경험으로부터 요소들에 대한 잘못된 인식으로서 그 자체의 존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원소주의적 사고방식은 데모크리토스 × 에피쿠로스 원자론의 노선을 계속합니다. 공동심리학 및 심리내용의 요소에 대한 연구는 W.M.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번트는 1879년에 세계 최초의 심리 실험실을 지었습니다. 번트에 따르면, 감각, 의지, 감정과 같은 요소들을 내부 법칙에 의한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확인하고, 그것들이 형성되는 대로 마음을 연구하는 것이 심리학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신은 원소에 대한 오해가 아니라 원소에 대한 적극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어 번트의 방향을 더욱 발전시키고 판단과 사고와 같은 더 높은 심리적 영향을 연구하는데, 이것은 그가 내적으로 다루지 않았던 것입니다. 킬페를 포함한 빌즈버그의 한 학교. 한편, 그것은 J.B입니다. 연방 심리학 경험주의와 요소주의를 충실히 계승한 위트슨의 행동 심리학. 그러나, 파블로프의 조건반사학의 영향을 받은 위트슨에서, 관련 심리학 사상은 자극 (S) – 반응 (R)의 요소로 대체되고, 내부 법칙은 거부되며, 단지 다른 객관적인 관찰과 행동의 측정만이 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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