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몰입되는 스릴러 영화 추천

순식간에 몰입되는 스릴러 영화 추천

2018년 개봉한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신인 감독 존 크래신스키의 톡톡튀는 연출과 각본 덕분에 제작비의 수십배를 벌어 들였습니다. 2021년 개봉된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이번에 넷플릭스에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라이멀 피어, 1996

플랫폼: Netflix, Watcha 감독: Gregory Hoblet 출연: Richard Gere, Laura Linney, John Mahoney, Alfre Woodard처음에는 진지해서 심심했는데 중간 반전에 조금 놀랐다가 마지막에 또 다른 반전을 보면서 노튼의 연기력에 감탄하며 감탄했습니다.에드워드 노턴의 얼굴은 정말 이상하다.아론으로 웃을 때는 순진한 청년같은 모습으로 보이지만 약간의 반전이 있는 로이로 웃을 때는 소름끼치는 살인마가 없다.율법이 사람의 죄를 심판합니까? 쇼는 면죄부를받을 수 없습니까? 현시대의 법칙에 대한 성찰과 토론의 시간이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23 아이덴티티 (2017, 미국)

개봉 : 20122장르 : 스릴러국가: 미국등급 : 15세 이상관람가러닝타임 : 117분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 등지난주 영화 23 아이덴티티 (원제: Split)를 시청했습니다. 해리성 정체감 장애라는 다소 생소한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주인공 케빈이라는 인물이 납치되어 감금되고 탈출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스릴러물입니다. 그동안 제임스 맥어보이라는 배우에게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연기력 하나만큼은 인정할만하다. 그리고 여성 관객이라면 킬리언 머피도 한 번 눈여겨보면 최고인 듯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결말이 조금 허무해서 아쉬웠지만 나름대로 재미있게 본 영화였습니다.



2 주

평점: 56 출연 배우: 고영헌지금 자신의 행동이 가져온 결과로부터 딸을 지켜야 합니다.공포영화를 보고 사이다를 기대했다면 액션영화를 추천합니다.기대하지 않아서인지, 문화가 달라서 별로라고 생각해서인지 랑종 못지않게 역겹고 살벌한 영화입니다.특히 악신의 얼굴은 정말 역겹고 끔찍했습니다.



런2020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러닝타임 : 90분감독 : 아니쉬 차칸티출연 : 사라 폴슨, 키에라 앨런네이버/다음 평점 :53/6간단 요약 :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장애로 휠체어를 타는 딸. 어느 외딴집에서 딸과 엄마는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딸에게 보인 ‘어느 날의 식탁 위 물건’. 그 물건으로 갑자기 모든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2 낙원의 밤, 2021

플랫폼: 넷플릭스감독: 박훈정 출연: 차승원, 엄태구, 전여빈평점이 낮아서 볼까 말까 하다가 봤는데 뻔한 스토리는 맞지만 연기와 제주도의 배경이 너무 좋고 이러한 우울하고 느와르적인 영화를 좋아해서 재밌었습니다. 중간중간 재밌는 케미 때문에 덜 지루했습니다. 피와 총으로 표현되는 전형적인 박훈정 감독의 영화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감독이고 매니아들은 좋아하는 가장 박훈정스러운 누와르 영화입니다.

언더워터 영화

감독: 자움 콜렛 세라출연: 블레이크 라이블리 외상영 시간: 86분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멕시코의 파라다이스 해변을 찾은 주인공은 서핑을 즐기던 중 상어의 습격을 받아 다치게 됩니다.근처의 작은 암초로 겨우 피신한 주인공이 바닷속을 휘젓고 다니는 상어를 피해 해변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시청자에게 조금은 익숙한 상어를 소재로 하고 있는데, 신선한 전개 방식을 사용하여 흥미를 더한 영화입니다.

이번 영화는 15세 이상 시청가입니다. 선정적인 장면은 없지만 외계 생명체들이 꽤 징그러워 보여서 고어 느낌이 나는데 다른 잔인한 장면은 없습니다. 이 넷플리스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서스펜스와 스릴이 넘치기 때문입니다. 다른 다양한 장르의 외계 생명체 영화가 나왔지만 소리를 진지하게 생각해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평점은 IMDb에서 확인한 결과 10점 중 2점의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다른 홈페이지인 로튼토마토의 경우에 평점은 훨씬 더 좋습니다. fresh 지수가 91%에다가 팝콘지수eh 92%를 넘어 반응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