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과학의 문제점

컴퓨터 과학

컴퓨터 과학의 정의 문제
컴퓨터가 실제로 미국 산업사회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컴퓨터 과학’의 본질에 대한 학문적인 논쟁이 활발합니다. 이 논쟁 외에도, ‘컴퓨터 과학’에 관한 많은 출판물들이 그것의 정의 이전에 출판되었고, 이 현상은 MIS의 그것과 많은 유사점을 사지고 있습니다. 출판사마다 맥크로힐북의 컴퓨터 과학 문학 가이드 등 컴퓨터 과학 서적 홍보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 과학”의 학문적 시스템이 존재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존재한다면 그것의 본질은 무엇인지에 대한 문제가 제기됩니다.

컴퓨터 과학의 정수
1967년 사이먼 교수는 사이언스 저널의 공개 편지에서 A와의 연관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Newell과 A.G. Pell은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질문에 대해 설명합니다. 요약하자면, 현상이 있는 곳에는 그것을 설명하는 과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물학이 식물과학이고 천문학이 별연구과학인 것처럼 모든 과학은 그 현상에 의해 창조됩니다. 그러므로 컴퓨터가 있는 한, 컴퓨터 과학으로서 ‘컴퓨터 과학’이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컴퓨터, 현상, 그리고 많은 문제들을 둘러싼 환경이 존재할 때, 과학적 추구의 중요성은 다른 모든 과학의 중요성과 다르지 않으며, 회의론자들에 의해 제기된 6가지 논리적인 반론의 중요성은 과학적 정당성을 주장합니다. 무엇보다도, 오직 자연 현상만이 과학을 창조하고, 컴퓨터는 인공적이고 그것에 대해 불변의 법칙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과학적인 논쟁의 부족에 대한 반박은 컴퓨터와 컴퓨터 프로그램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컴퓨터의 정의는 불분명하며, 새로운 발달에 의해 의미가 바뀌었다고 할지라도, 과학의 현황과 영역은 컴퓨터 과학만이 아니라 항상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천체들 사이의 가스가 처음에는 그것의 영역 밖에 있었고, 물리학은 방사선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심리학은 동물 행동의 연구 범위를 벗어났다고 지적하고, 수학이 “양에 대한 과학”으로 정의되었습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컴퓨터 과학”은 컴퓨터를 둘러싼 현상을 연구하려는 과학으로, 온도계처럼 컴퓨터는 단지 장치일 뿐이라는 것을 부인합니다. 과학이 전자, 수학, 심리학의 분과 과학이라고 불리는 반론에 대응하여 컴퓨터 연구는 위의 기존 과학이 연구될 필요가 있다고 단언하지만, 그 현상이 과학의 중심과 다른 과학의 경계를 정의하지 않으며, 생화학 과학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본보기로서 컴퓨터가 공학에 귀속되어 과학의 대상이 될 수 없다는 질문에 대해, 전기는 각각 물리학, 공학, 그리고 식물 과학에 관련된 것처럼, 컴퓨터는 공학과 과학 모두에 관심이 있습니다. “컴퓨터 사이언스”는 전문적인 과학으로 발전함에 있어, 점점 더 많은 분석과 가설, 순수한 연구와 응용 분석, 그리고 상관관계 개발을 통해 학문 시스템의 특성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어쨌든, “컴퓨터 과학”은 중요한 컴퓨터를 추구하기 위한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발전될 것이 사실이고, 컴퓨터 과학자들의 임무는 많은 이웃 과학자들과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컴퓨터 과학”이 인간 사회 진보를 위한 유효한 과학 시스템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역사
컴퓨터 과학의 역사는 현대 디지털 컴퓨터의 역사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주판처럼 계산을 하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1623년, 최초의 컴퓨터 기계가 만들어졌고, 찰스 배비지는 19세기 초에 차동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1900년대에 IBM은 PCS(Punch Card System)를 개발하여 회계 업무를 담당하도록 배포했습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는 주어진 한 가지 일만을 할 수 있었습니다.

1920년 이전에, “컴퓨터”는 계산을 담당하는 직원을 지칭하는 용어였습니다. 커트 괴델, 알론조 교회, 앨런 튜링과 같은 초기 컴퓨터 과학 학자들은 계산 가능성 문제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종이와 연필만 가지고 있는 장교가 어떤 지침에 따라 엄격하게 행동함으로써 계산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인가?) 이러한 관심은 지루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작업을 자동화하고자 하는 컴퓨팅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한 가지 종류의 작업만 수행할 수 있는 기존의 기계와는 달리 이론적으로 계산될 수 있는 기계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현대 컴퓨터 과학의 지평을 열었습니다.

1940년대에 더 강력한 계산기가 등장했고, 이때부터 “컴퓨터”는 인간이 아닌 이 기계의 용어가 되었습니다. 컴퓨터가 단순한 수치 계산보다 더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컴퓨터 과학 분야는 더욱 넓어지기 시작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