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보험금 청구 지점 위치 찾기
흥국생명 고객센터금융플라자 및 영업지점에서 처리 가능한 업무는 하나하나씩 다릅니다. 고객센터금융플라자에서는 보험가입계약상담, 제지급업무, 보험료납입, 부활, 계약대출 원금상환, 계약변경 정정접수, 사고보험금 접수, 보안카드 신청발급, 타기관 OTP 등록, 증명서 발급, 전자금융 신청 업무가 가능합니다. 단, 흥국생명 영업지측면에서는 제지급업무는 접수만 가능하며 계약대출 원금상환은 이자만 가능하며, 보안카드 신청발급은 신청만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영업지점의 경우 처리가능 업무 및 이용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연락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흥국생명 금융플라자와 영업지점의 고객응대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및 지급결정
1. 청구서류 제출 방법 제출방법 지점고객플라자 창구 방문, 우편, 개인 FAX, 사이버창구홈페이지, 모바일 접수 가능합니다. 300만 원 이하 보험금 청구 시, 병원 및 사고사실 확인 서류 등은 사본으로 제출이 가능하나 필요시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2. 보험금 지급다짐 안내 보험금 청구 시 흥국생명에 요청한 안내 서비스 신청에 따라 SMS, 이메일, 서면 등의 방식으로 접수완료 여부와 보험금 지급이 지연 될 경우, 지연사유에 관하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 홈페이지 사이버창구 아니면 콜센터15882288를 통해 접속하면 계약조회 및 보험금 검증 진행과정 및 결과에 관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보험금 청구 시 안내되는 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흥국생명 사고보험금은 가입한 상품의 약관에서 정한 보험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지급하는 보험금으로써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했을 때는 먼저 가입한 보험계약이 해당사고를 보장하는지 약관, 아니면 보험증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가입한 상품의 보장내용에 대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흥국생명 영업점 아니면 콜센터 국번 없이 15882288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흥국생명에서는 보험금 청구를 받고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심사를 거친 후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흥국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흥국생명 홈페이지 사고보험금 서류소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 지역별 지점 찾기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지점에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스로가 거주하는 지역이나 요구하는 지역에서의 지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지점 수가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소, 전화번호, 교통정보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예약 후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는 일이 없으실겁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및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흥국생명 사고보험금은 가입한 상품의 약관에서 정한 보험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지급하는 보험금으로써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했을 때는 먼저 가입한 보험계약이 해당사고를 보장하는지 약관, 아니면 보험증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 지역별 지점 찾기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지점에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