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만에 티스토리라인 저품성 탈출 후기 (다음 고객센터)

3개월만에 티스토리라인 저품성 탈출 후기 (다음 고객센터)

다음 검색창의 자동완성 기능은 검색어에 대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단어가 나열되서 보이것은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을 수 있어요. 이 자동완성 기능을 끄기하려고 해도 기능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에서는 현재 제공해주고 있지 않으며 특별한 단어가 나다가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어요. 참고해서 네이버는 자동완성기능을 켰다껐다. 할 수 있어요. 다음의 자동완성기능은 사용자가 검색하는 항목에 대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검색어에 대하여 생각이 나지 않거나 어렵다고 생각한 단어들을 제시하는 기능으로 더 좀 더 많은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imgCaption0
자동완성 삭제 아니면 끄기


자동완성 삭제 아니면 끄기

서제스트 기능은 다음 검색창에 단어들이 자동완성으로 나다가오는 것을 말합니다. 이 기능을 끄는 버튼이나 그런 비슷한 용도의 버튼을 찾을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의 내용을 보더라도 서제스트의 자동완성을 삭제하거나 끄는 기능이 없음을 할 수 있어요. 다만 보여주는 소스는 자신들만의 로직으로 자동으로 형성되어 보여주는 것을 고지하고 있습니다. 자신들 또한 의도적으로 추가 삭제 등 하지 불가능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3.정보 리스팅

3. 낱개로 제공되던 정보 결과를 유일한 리스팅으로 묶었습니다. 다음검색에는 유형이 다른 수백 개의 정보 결과가 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각각 최적화했던 부분이 오히려 조사하다 스크롤을 길게 만들고, 다른 니즈의 검색결과를 방해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검색결과는 빠르게 살피고 특정한 소스는 원천 소스로 이동해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다채로운 주제안 정보 결과를 유일한 리스팅으로 묶었습니다. 현재 공연, 축제, 웹툰, 웹소설 등 10여 개 분야에 달하며, 앞으로 이 1등상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이전에 다음에서 ”밀크” ,”밀크코인”을 검색하면 통합웹의 최상위에 나와있던 제 글입니다. 현재는 글 쓴지 1달 정도 지나서 다른 블로그에 밀려 통합웹 3차례 정도에 노출 되었습니다.

다음 서제스트

이 기능이 폭광범위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눈에 거슬리기도 합니다. 특별한 단어를 입력했을 경우 연관되거나 추천되는 정보나 밀접하게 해당되는 단어들을 보여줍니다. 연관검색어와는 조금 다릅니다. 다음은 이것을 서제스트 기능이라 하고 네이버는 자동완성 기능이라 지칭합니다. 둘 다. 기능은 비슷그러나 같은 단어임에도 차이를 보입니다. 그만큼 검색하는 연령층이나 소속군이 다름을 보여줍니다.

파워셀을 이용한 작업 표시줄의 복구

작업 관리자 실행 단축키 ”Ctrl + Shift + Esc”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작업 관리자 상단 메뉴 중 파일을 누르고 ”새 작업 실행”을 클릭합니다. 새 작업 실행창이 열리면 powershell이라고 입력한 다음 바로 아래의 ”관리자 권한으로 이 작업 실행”을 체크한 뒤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 관리자 권한의 파워셀 창이 열렸습니다. 아래의 텍스트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복사한 다음 파워셀 창에 붙여 넣기 합니다.

시스템 문서 손상 검사 및 복구

윈도우 오류 시의 기본적 점검 사항인 시스템 복구 명령을 시도해 봅니다. 윈도우 로고 키와 R키를 눌러 명령 창을 열고 CMD를 입력합니다. 명령 창에서 아래의 명령어를 차례로 입력하고 작업 진행합니다. – sfc /scannow- Dism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두 가지의 작업 과정이 모두 끝나면 시스템을 재시작한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살펴봅니다.

원인은 사회 등록 오류 : 저품질?

혹시 몰라서 다음 검색창에 저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하여 봅니다. 원래는 제 블로그 이름인 ”낭만적일상보관소”가 검색 결지나친 피로 나와야 합니다. (블로그 글이 아니라 블로그 이름이 나와야 해요.) 이 말은 자신의 블로그가 정규 사이트로 등록이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그 결과, 네이버에는 사회 등록이 되어있는 반면 다음에는 안되어있습니다. 혹시 몰라 며칠 더 기다려봤습니다.

단어를 지우고 싶습니다.

다음의 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이 있다면 특별한 단어에 대하여 삭제요청을 할 수 있어요. 다음의 문의하기 화면으로 이동하여 요청하면 됩니다. 기존 유명인들의 사생활 등이 추천 연관단어로 골칫거리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검색포털에서도 사생활보호와 인적사항 및 권능 침해를 방지하고자 특정인의 이름이나 관련소스는 나타나지 않고 있기도 합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자동완성 삭제 아니면 끄기

서제스트 기능은 다음 검색창에 단어들이 자동완성으로 나다가오는 것을 말합니다.

3정보 리스팅

3.

다음 서제스트

이 기능이 폭광범위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눈에 거슬리기도 합니다.

1 thought on “3개월만에 티스토리라인 저품성 탈출 후기 (다음 고객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