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나훈아 갈무리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장민호나훈아 갈무리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이번 연휴의 최고의 키워드 중 하나는 나훈아입니다. 테스 형, 나훈아가 KBS의 역대 시청률 기록을 세웠어요. 올레티브이는 70를 넘었다고도 하며 공식적인 시청률은 29입니다. 테스 형 노래는 올해 8월에 나온 신곡입니다. 소크라테스 형을 부르는 것입니다. 나훈아의 업적,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현재 정부 비판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데, 증대 해석한 것이라 주장하는 사람들과 갈등 중입니다. 나훈아의 업적 4가지 살펴본 후에 무엇이 논란인지, 비판받는 발언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일화는 나훈아를 위한 책이 아닌 삼성가의 일화를 다룬 자료에서 발췌한 것이라고 합니다. 나훈아는 돈 앞에서 약해지지 않고 본인 자신만의 가치관이 굉장히 선명한 사람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훈아 욕먹는 이유
나훈아 욕먹는 이유


나훈아 욕먹는 이유

나훈아를 욕하는 악플러들이 연마다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 정말 우리에게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우리 의사, 간호사 여러분, 그 외의 관계자, 의료진 여러분들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문재인은 전공의 등 의사들이 떠난 의료 현장을 묵묵히 지키고 있는 간호사분들을 위로하며 존경의 감정을 드립니다. 의료진이라고 표현되었지만 대부분이 간호사들이었다는 사실을 국민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페이스북에 위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대통령이 의사 말고 간호사라고 합니다. 의사들에게 영웅이라 박수 치라 그러던데 적폐인데 영웅이라 하다니.라는 반응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의사를 적폐라고 말하지만 나훈아는 영웅이라 말했다고 위와 같은 욕을 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북한 사건
나훈아 북한 사건

나훈아 북한 사건

나훈아의 팬으로 알려진 김정은이 나훈아는 왜 안 왔나라고 물었는데 나훈아는 스케줄 때문에 북한에 못 왔다고 하자 김정은의 표정이 변했다고 해요. 북한에서 나훈아를 너무 보고 싶어 하는데 단 한 번도 간 적 없다고 말합니다. 원래 이 공연은 평양에서 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나는 누군가의 제재와 간섭을 받으면 이런 공연은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서울에서 공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산가족상봉도 고작 몇백 명 만나게 해 주는데 언제 다.

만나게 해 주냐. 하려면 제대로 해라. 난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는 노래가 싫다. 너무 느려 터졌다. 쾌지나 칭칭 나네를 부르겠다. 그런데요 북한이 들을 수 있도록 크게 부르자. 왜냐하면 북한도 같이 정신 차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공연에 제재하고 간섭하는 북한에 안 간다고 한 것입니다. 북한 수령들을 물 먹인 이유를 굉장히 유하게 말합니다.

이상으로 나훈아의 업적과 그를 힐난하는 10대, 20대들의 행보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