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방법 궁금한가요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방법 궁금한가요

블로그 포스트 방문자 늘리기 방법 궁금한가요? 그래서 그 방법에 대하여 조금 도움을 보태드리고자 합니다. 블로그 포스트 방문자를 느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블로그를 경영하는 목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글을 읽고, 공유하고, 댓글을 달며 반응을 일으키는데요. 이를 블로그를 통해 조작하는 것은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자를 느는 것에 대하여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방문자 늘리기 그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는 검색 웹사이트 최적화SEO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검색 웹사이트 최적화란 검색엔진에서 노출이 잘 되기 위한 방안으로 키워드를 최적으로 작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질의 방문자
양질의 방문자

양질의 방문자

블로그를 제대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양질의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양질의 방문자란 개나소가 아닌 훌륭한 방문자를 말합니다. 막연하니까 좀 더 자세하게 들어가봅시다. SEO의 기준을 세개로 잡아서 보겠습니다. 이거는 누구나 다. 이해하는 기본인데요. 기본을 실제로 실천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체류시간 이탈률 재방문률 그래서 방문자 느는 방법 블로그 포스트 키우는 방법 으로 검색해보시면 글을 잘써라 양질의 글을 해라 성실함이 이긴다 1일1포 습관을 가져라 정신승리다 같이 언제나 정신승리로 끝을 맺습니다.

그 말이 그말입니다.

고객을 특정해서 필요한 글을 쓴다
고객을 특정해서 필요한 글을 쓴다

고객을 특정해서 필요한 글을 쓴다

이 블로그는 초반에 코딩관련 튜토리얼만 계속 올렸습니다. 그 결과 이 빡센 코딩블로그 포스트 계에서 구글 1페이지 5위안에 올린 키워드가 다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이 들어오기 시작한게 진중하게 1일1포 하고 3개월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웹마스터에 등록했는데 1개월만에 네이버에서도 유입이 시작됬습니다. 지금 티스토리로 코딩블로그를 다시 하라면 안하죠. 이제는 같은 블로그를 하더라도 훨씬 쾌적한 길이 있다는 걸 아니까 코딩블로그가 엄청나게 빡센 분야인지 모르고 기왕 시작했으니까 대충 온겁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 가보시면 글마다. 체류시간을 뽑을 수 있습니다. 보시면 특징이 있죠? 평균 페이지 머문시간이 3분인데 1번째는 49초이고 방문수가 1396입니다.

이탈률 낮추기

이탈률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누리꾼이 들어와서 필요한 글을 읽으면 여기서 더 읽을게 없나 두리번 거리기 마련입니다. 저기 체류시간을 보시면 짧게는 2분여에서 길게는 8분까지도 사이트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글을 읽다가 딴짓거리도 하겠지만 따지고 보시면 엄청나게 긴 시간이죠. 어차피 2분안에 할말을 못하면 1시간 동안 되도 못합니다.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를 위에서 부터 아래로 휙휙 읽어간다는 전제하에 단도직입적으로 들이대야 합니다.

1번에서 필요한 글을 고객이 읽었다는 전제하에 연관된 글을 링크해놓습니다. 영문 블로그들을 보시면 구글 최적화가 된 페이지들 중에 링크 작업 매우 공들여 해놓은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반드시 같이 읽기가 좋은 글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짧게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하기를 해보았습니다.

SNS에서는 페이스북보다. 인스타그램이 강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10대 20대 사이에서는 페이스북도 만만치 않습니다. 해서 위에서 소개한 기능을 통해 관심 아니면 호감 있는 친구들을이 나에게 얼마나 관심 있어 하는지 보기 위해서 적합하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해보시면 정말 의외인 사람들이 나오기에 바로 해보시면 재밌는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 SEO를 맞추는 기술적인 부분

글을 작성할 때 자기가 선택한 주요 키워드 23개를 알맞게 계속해서 배치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어떤 분은 인위적으로 해당 단어를 반복하고 추가적으로 상단에 노출되어 있는 경쟁 블로그에 노출된 키워드 개수를 계산해서 그보다. 많이 계속해서 키워드를 노출하기도 합니다. 그렇게라도 하는 이유는, 검색로봇을 속이기 위해서입니다. 상위 노출을 결정하는 것은 사람이 아니라 검색로봇인데, 해당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좋은 글이라는 것을 판단하는 구조가 핵심 키워드가 얼마나 자주 나오는지를 체크할 것이라는 가정이 숨어 있습니다.

제일 좋은 흐름은, 너무 의식하지 않고 알맞게 짜임새 있는 긴 글을 쓰는 것입니다. 단어의 지루한 노출을 잘해도 방문자의 체류시간 등이 받쳐주지 않으면 수포로 돌아갑니다.

to do list

1. 기존엔 SNS연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소셜미디어 연동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노출되도록 할 것입니다. 2. 광고설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같은 노출과 클릭수로 최대한의 수익을 내도록 설정해 볼 것입니다. 3. 다음 저품질 해결을 위해 글을 더 기술하고 사이트 등록을 시도. 계속 보류된다면 메일을 보내 볼 예정입니다. 4.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글을 할 것입니다. 초초보 블로거로서 공감과 댓글, 조언은 큰 힘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질의 방문자

블로그를 제대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양질의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을 특정해서 필요한 글을

이 블로그는 초반에 코딩관련 튜토리얼만 계속 올렸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탈률 낮추기

이탈률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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