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이체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NH뱅킹과 콕뱅크 정리
농협은행의 경우 1 금융권으로 다른 여러 은행들 가운데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은행이기도 합니다. 특히 농협의 경우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과 빗썸 등과 연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농협계좌를 사용하는 분이 아닐지라도 빗썸이나 코인원 등의 거래소 이용을 위해서는 농협 계좌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개설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가상화폐 투자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향후 투자할 가능성도 있으시다면 미리 개설해 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은 계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에 관하여 낱낱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의 글 먼저 근처에 농협은행이 위치하고 있다면야 직접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설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농협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이체한도
사실 비대면 계좌개설 뿐 아니라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설립하는 경우라도 최근 새로 개설한 계좌의 경우 한도제한 계좌로만 개설됩니다. 새롭게 개설된 통장의 경우 농협은행의 1일 이체 및 출금 한도는 1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더 낮은 금액이 설정되어 있는 다른 은행보다는 높은 금액이지만 만일 부동산 계약이나 급하게 이체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불편을 겪게 됩니다.
농협은행 이체한도 변경 방법
이체한도 변경은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뱅킹으로는 불가능하며 직접 은행을 방문하여 변경을 신청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농협은 올원뱅크 어플을 통해 계좌를 설립하는 경우 이체한도를 기존의 1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변경시키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이체한도 변경을 위해서 급여 계좌의 경우 3개월의 급여 및 입금 기록과 재직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했지만 최근 정책의 변경으로 1일 5백만원까지 이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상의 금액의 이체를 원하시는 경우라면 직접 은행에 문의하신 후 필요한 서류를 지참 후 영업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이체한도 변경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