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스퍼 멀린 레이크 Maligne Lake 크루즈 예약하기 (가격, 소요시간)

재스퍼 멀린 레이크 Maligne Lake 크루즈 예약하기 (가격, 소요시간)

뭐 어떻게든 삽니다. 재스퍼3 재스퍼 멀린 레이크 Maligne Lake 크루즈 예약하기. 가격, 소요시간 그 중에서도 단연 아쉬웠던게 재스퍼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멀린 캐년Maligne canyon과 멀린 레이크Maligne lake에 가보지 못했다는 거였는데, 이번 10월 초 재스퍼 여행에서 그 때 겪지 못했던 멀린 레이크를 가보기로 했다. 그냥 호수 근처를 거니는 것도 좋겠지만, 크루즈를 타고 1시간 반정도 호수를 노닐 수도 있나보더라. 멀린 호수는 세계에서 2번째로 규모가 큰 빙하호수인만큼 그 안에서 노니는 것 그리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멀린 레이크 크루즈 액티비티를 이용하기로 했다.


탑승 인원수에 맞게 좌석 필요
탑승 인원수에 맞게 좌석 필요

탑승 인원수에 맞게 좌석 필요

저희가 탑승한 OST 크루즈 주말선박은 1층이 휴식을 요구하는 승객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사실상 폐쇄된 상태였습니다. 처음부터 승객들은 2층부터 탑승하게 안내되었습니다. 몇몇 의자와 키보드만 놓여 있는 1층 공간이 왜 빈 상태로 남겨져 있는지, 알 수 없게 닫혀있었고, 의자와 키보드만 놓여있는 빈 공간이었습니다. 탑승인원수에 맞게 좌석이 마련될 수 있었을 이 공간이 왜 활용되지 않는지 의문스러웠습니다.

예약한 승객들은 이유없이 배의 좌석을 지정받을 수 있어야 하고, 좌석이 지정되지 않은 승객들은 입석 할인가격으로 전환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콘셉트별로 다른 크루즈 선박과 탑승인원

이크루즈는 작은 모임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여러가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여행 미리 예약하는 방법
크루즈 여행 미리 예약하는 방법

크루즈 여행 미리 예약하는 방법

조선에서 출발하여,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를 경유한 상품들을 볼수 있었고, 그 중에서 현재 잔여석이 조금은 여유로운 일본 여행을 선택해 봤습니다. 오늘 날짜로 184석이 남아 있다고 나와 있는데, 이미 예약한 인원만 1616명 이었습니다. 6월 17일 출발이면 3개월 남은 상황인데, 명확히 제한이 풀린게 실감이 났습니다. 이렇게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게 되면, 이 상품의 포인트에 관하여 알기 쉽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가령 선박에 초청되는 이벤트 가수분들, 속초 터미널에서 왕복버스가 운행된다는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한국 일본 여행일정 및 지역 확인 7일 일정 조선에서 출발6월 17일하여, 도착하는 날짜6월 21일, 시간을 체크 합니다.

유람선 매점과 편의시설
유람선 매점과 편의시설

유람선 매점과 편의시설

2층 뒤편에는 계단을 통해 쾌적하고 넓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었고, 2층에서 3층 루프탑으로 증가하는 로비에 실내 매점이 있습니다. 갈매기 먹이는 마른 디포리국물 낼 때 쓰는 굵은 멸치류 같아 보였는데, 2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의외로 큰 갈매기떼가 사람머리 가까이로 날아오기도 하고, 배 위에 앉아있는 풍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이후로 개인적으로 새가 사람 머리 위로 날아오는 것이 조심스럽긴 합니다.

시간대 별로 갈매기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탑승 시 루프탑에서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9월 오후 3시에는 갈매기떼가 따라다녔습니다.

OST 뮤직 크루즈 운항코스

햇살이 뜨거운 9월 초에는 오후 3시 출항했던 날씨로 모자와 양산이 필수품입니다. 일조량이 긴 계절이라면 낮보다는 선셋과 야경 투어가 더 즐거울 수 있겠지만, 갈매기 먹이 주기는 주로 낮 시간에 가능합니다. OST뮤직 크루즈는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노들섬을 지나 동작대교에서 회항한 후 서강대교까지 운항하고, 다시 선착장으로 다가올 코스였습니다.

이미 자리를 잡아놓은 관광객들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단체로 함께 오시는 분들이 먼저 입장하려고 붐비는 것을 보면, 주말에는 혼잡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30분 전에 티켓을 교환받아 자리를 확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 맞춰 들어갈 경우 빼곡한 의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자리를 맡아놓고 있어, 앉을 곳이 없는 만원 관광버스를 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울릉크루즈 항구까지 포항역 포항시내 셔틀버스 타는법

울릉크루즈 항구까지 포항역 포항시내 셔틀버스 타는법 울릉크루즈를 타기 위해 셔틀연계가 안 되는 열차를 탔을 경우 포항영일만항 국제여객부두까지 가는 방법이 궁금할 텐데요. 포항시내와 포항역에는 다른 예약 없이도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셔틀버스가 운행하고 있습니다. 울릉크루즈 사이트에서 셔틀버스 타는 곳과 시간을 알아볼 수 있어요. 울릉크루즈 홈페이지 고객센터 선착장 오시는 길을 클릭합니다.

1호차는 시내방향으로 포항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 죽도시장, 포항 육거리, 영일대해수욕장 입구 100m 전에서 셔틀버스를 탈 수 있어요. 시간은 1회, 2회, 3회로 나눠져 있었는데 주로 저녁 밤 시간입니다. 아무래도 배가 11시 넘어서 출발하니까 주로 저녁과 밤 시간대로 운행하는 것 같습니다. 2호차는 ktx방향으로 포항역에서 떠나는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탑승 인원수에 맞게 좌석

저희가 탑승한 OST 크루즈 주말선박은 1층이 휴식을 요구하는 승객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사실상 폐쇄된 상태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루즈 여행 미리 예약하는

조선에서 출발하여,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를 경유한 상품들을 볼수 있었고, 그 중에서 현재 잔여석이 조금은 여유로운 일본 여행을 선택해 봤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유람선 매점과 편의시설

2층 뒤편에는 계단을 통해 쾌적하고 넓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었고, 2층에서 3층 루프탑으로 증가하는 로비에 실내 매점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