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쇼핑몰 연봉 논란 열정페이 해명 공기청정기가 사회복지 (ft 강민경 아빠 사기)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에서 경력직을 구한다며 연봉을 2500만 원을 제시, 열정페이 논란에 엄청난 비난이 쏟아지자 4대 보험, 공기청정기도 된다며 복지를 강조하다가 더 큰 욕을 먹고 있는 강민경. 예전 금수저라고 보고된 강민경 아버지도 사기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1. 강민경 쇼핑몰 연봉 2. 강민경 논란 3. 강민경 집안 주말에 강민경 쇼핑몰 신입사원을 뽑는 연봉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강민경 논란
사실 강민경은 유튜브로 털털하고 성격 좋은 곡 잘하고 이쁜 가수이미지와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물품 안목이 능숙한 자아상에 에 대하여 놓지못하며 자신은 털털하지만은 안목이 좋아서 자신의 집에 있는 7200만 원짜리 가스레인지, 700만 원짜리 책상 등 등이 있다는 상반된 이미지를 계속해서 노출을 시켰는데요. 지금까지 강민경에게 나온 논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강민경 뒷광고논란 2. 강민경 쇼핑몰 고가 논란 3.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 4. 강민경 아버지 사기 논란 찾아보시면 더 있겠으나 지금까지 나온 논란은 위와 같습니다.
뒷광고야 워낙 유명하니깐 다.
강민경 집안
내 돈 내 가사서 쓴다는데 웬 난리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보이것은 이미지는 아름답게, 실제 뒤에서는 구린 것을 끔직해 하는 대중의 입장에서는 강민경의 지금 열정페이 논란이 남일 같지 않으니 더 강한 혐오를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만합니다. 그리고 강민경의 집안 특히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라디오 스타에 나찾아와서 김구라가 강민경 씨가 금수저라고 하던데 라는 질문을 했었죠. 이에 대하여 강민경은 자신의 아버지는 건설사 사장이라고 답을 했고요. 그리고 2016년에는 강민경 아버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사가 떴습니다.
강민경 아버지가 종교단체로부터 토지를 중개했다가 매도인의 사정으로 계약사항을 취소하자 계약금을 바로 돌려주는 대신 세금을 대신 내주겠다며 4억을 넘게 편취해서 자신의 회사돈으로 사용했다가 종교단체로부터 사기, 횡령혐의뢰 피소된 사건입니다.